최신 컨텐츠
상황에 따라 골라 신는
'멋짐뿜뿜' 겨울신발 5
UPDATE.  2018-11-06 14:54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옷차림이 두꺼워졌다. 너도 나도 검정 패딩에 멋을 포기한 스타일링으로 자신감이 뚝 하락하고 있는 상황. 그렇다 보니 어떻게 하면 추위를 피하면서 ‘멋’도 챙길 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된다. 무릇 스타일링이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써야 완성이 되는 법!

오늘은 상황에 따라서 멋을 포기하지 않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겨울신발 5종을 소개한다.
참고하여 추운 날에도 자신감 넘치게 외출을 해보자!

1. 캐주얼한 데일리룩의 완성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 가젤

“평소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으면서 신경을 쓴 듯 한 신발 없을까?”

깔끔한 스타일부터 개성이 톡톡 튀는 스타일까지! 데일리룩의 범위는 무궁무진하다.
때문에 모든 데일리룩에 어울릴만한 신발을 찾는 건 상당히 어려운 일인데.
여기 어떤 스타일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심플함의 아이콘 ‘아디다스 오리지널 가젤'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1991 모델의 클래식한 소재, 칼라, 텍스쳐, 구조를 그대로 가져와 복고풍 감성을 자극한다.
아디다스 특유의 대비색상 3-스트라이프의 힐 탭을 살린 제품으로 피그 스킨 누버크 갑피를 사용하여 겨울철에 어울리는 포근한 느낌을 준다.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데일리 신발을 찾는다면 아디다스 가젤이 좋겠다.

할인가 보러가기 공식 App으로 보기

공식 App으로 보기

2. 특별한 날 댄디룩의 완성 ‘에스콰이아 워커부츠


에스콰이아 워커부츠

“소개팅으로 멋을 좀 부렸는데 날이 좀 춥다. 여기에 어울리는 신발 없을까?”

소개팅, 데이트 등 머리부터 옷까지 잔뜩 신경을 썼는데 신발이 운동화라면? 아무리 열심히 꾸몄어도 좋은 이미지를 주기 어려울 것이다.
치킨하면 맥주, 연필하면 지우개. 이렇게 저마다 짝이 있듯이 댄디룩에는 댄디 신발!
‘에스콰이아 워커부츠’가 당신의 댄디함을 업 시켜줄 것이다.

워커 특성상 겉으로 봤을 때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발목까지 올라오는 높이로 마법의 깔창을 넣기에도 좋다.
쿠션감이 좋은 아웃솔을 사용하여 착화감이 편해 장시간 걸어도 문제가 없으며 안쪽에는 기모가 들어가 있어 보온성도 좋은 제품이다.
꼭 댄디한 느낌이 아니더라도 팬츠를 롤업해서 빈티지한 느낌으로 신어도 잘 어울릴 아이템이다.

할인가 보러가기 공식 App으로 보기

공식 App으로 보기

3. 가벼운 트레이닝룩의 완성 ‘리복 젯데쉬 라이드'


리복 젯데쉬 라이드

“겨울에도 운동은 계속된다! 그런데 뭘 신고 나가지?”

열심히만 하면 되지 라고 생각하면서도 은근히 신경 쓰이는 게 바로 트레이닝룩이다.
무조건 편한 옷을 입고 편한 신발을 신고 나가자니 너무 신경을 안 쓴 것 같고 그렇다고 멋을 부리자니 기능성을 놓치게 된다.
멋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면 ‘리복 젯데쉬 라이드 6.0’ 런닝화가 딱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런닝화 특성상 가볍고 바닥이 미끄럽지 않다.
게다가 밑창에 쿠션이 들어가 있어 운동할 때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해주는 것은 물론 키높이의 효과까지 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트레이닝복을 입어주면 자신감 업! 운동능률도 업!
사계절을 이용할 수 있는 재질의 제품이기에 활용도도 높은 건 덤이다.

할인가 보러가기 공식 App으로 보기

공식 App으로 보기

4. 신경 써야 하는 자리 정장룩의 완성 ‘페라가모 구두’


페라가모 구두

“친구 결혼식에 가야해서 정장을 입었는데 그냥 여름에 산 구두 신을까?”

겨울이 되어도 경조사는 계속된다.
정장에도 여름용, 겨울용이 있듯이 구두도 계절에 따라 다르게 신어 줘야 한다는 사실!
마땅한 제품을 찾지 못했다면 ‘페라가모 구두 LANE-HICKORY’를 추천한다.

페라가모 특유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소가죽 구두다.
꼼꼼한 스티치라인과 핑킹 디테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정교한 기술과 정성이 들어간 만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의 정장룩을 완성하는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할인가 보러가기 공식 App으로 보기

공식 App으로 보기

5. 기능성과 멋을 갖춘 등산룩의 완성
‘마인들 히말라야 MFS 비브람창’


마인들 히말라야 MFS 비브람창

“모처럼 등산을 가게 됐는데 그냥 운동화를 신고가도 될까?”

산을 많이 다녀 본 사람은 안다. 장비의 중요성을.
일반 운동화를 신고 올라갔다가 다음날 발바닥이 너무 아파 걷기가 버거웠던 경험을 했거나 첫 등산으로 어떤 신발을 신을지 고민을 하고 있다면 ‘마인들 중등산화 히말라야 MFS 비브람창’을 신어보길 바란다.

등산화 전문 기업 마인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히말라야 MFS 비브람창은 누벅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내부가 편안하여 등산 시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또한 방수가 되고 크램폰도 착용할 수 있어 산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등산화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일반 등산화들에 비해 심플하고 멋스러운 느낌을 담아 등산 시에도 멋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할인가 보러가기 공식 App으로 보기

공식 App으로 보기